관절염은 다른 어떤자가 면역 질환보다 많은 세계 인구의 1 %에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에서는 1/3 백만 이상의 사람들이 감염되었습니다. 그러나 약물은 원인을 진단하고 질병을 유발할 수 없습니다. 유전학이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임상 데이터에 따르면 RA 환자의 대다수는 질병의 가족력이 없습니다.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 오염 물질의 확장 및 열악한 식단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골관절염이란?
손가락, 손목, 발목 및 발과 같은 작은 관절의 만성 진행성 질환입니다. 부기는 부기와 통증을 유발하여 부기 또는 뻣뻣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몸은 감염과 질병에 면역이 있지만자가 면역체에서는 몸이 스스로 완전하지 않으며 관절염에서는 면역계 활막이 관절에서 얇은 막입니다.

이것은 활액 조직에 비후, 부기 및 통증을 유발합니다. 감염은 관절의 움직임을 방지하고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관절이 몸 전체에서 파열 될 수 있습니다.

류머티즘은 비슷하게 발생하므로 손목이나 발목이 동시에 영향을받습니다. 관절염은 관절에만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심장이나 폐의 신체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약물은 아직 RA에 대한 치료 효과가있는 것으로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할 수있는 약물 중 일부는 감염을 예방하고 통증과 부기 및 염증을 더 빨리 줄일 수있는 약물입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이있는 경우 매일 복용해야하는 많은 약물을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약물에는 RA와 같이 치명적일 수있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RA 병사들은 동종 요법, 약초 요법, 알코올 요법 및 침술과 같은 다른 치료법을 시도합니다.

  1. 휴게소
    이완은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에게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신체 활동은 관절통과 경직 및 경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RA는 또한 매우 쇠약 해지기 때문에 매시간 신체 활동을 한 후 10 분 동안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자는 동안 휴식을 취하면 일이 더 좋아지고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요가와 명상
    요가는 몸과 마음의 멋진 조합입니다. 마음 챙김은 일반적으로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이완을 제공하는 호흡 과정입니다.

요가는 관절의 긴장과 부종에 큰 차이를 만들 수있는 다양한 자세와 단계를 포함합니다. 활동적인 요가는 관절 이동성을 개선하고 신체에서 영향을받는 관절의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 파업
    목이 아플 때 너무 많이 잤기 때문에 피곤하고 아파요. 류머티즘에서 장시간 작업은 통증과 뻣뻣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상 생활에 신체 활동을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류마티스 전문의와 상담하고 몸의 소리를 들어보십시오. 자신을 밀지 말고 신체의 한계를 인식하십시오. 약간의 운동으로 시작하고 조금 더 세게 진행하십시오. 수영과 다이빙은 RA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운동입니다.
  2. 영양

특정 식단을 지원하는 책과 자료가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공통점 중 하나는 통조림 및 가공 식품 대신 더 신선하고 세계적 수준의 식품을 사용한다고 주장한다는 것입니다

글루텐이없는 식단은 모든 식단의 성취이며 일부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유제품 면제는 일부 환자에게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선한 야채를 사용하고 붉은 고기를 피하고 생선과 야채를 더 많이 먹습니다. 항산화 제 섭취하기.

  1. 에센셜 오일
    스트레스가 스트레스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알고 있듯이 스트레스와 불안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라벤더, 유칼립투스 또는 페퍼민트 오일을 사용한 아로마 테라피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마음의 평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RA로 인한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에 라벤더 에센셜 오일 한두 방울을 떨어 뜨린 다음 노크에 붓고 깊게 흡입하여 몸을 진정시켜 라벤더 오일을 흡입하여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RA 환자 그룹의 연구에 따르면 흡입이 진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통증 완화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라벤더, 마늘 또는 생강 에센셜 오일을 바셀린과 혼합하거나 순수한 형태로 문질러 통증과 통증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1. 허브와 향신료
    목련 awb 추출물
    목련 껍질은 통증과 염증을 줄일 수 있으며 목련 껍질의 Honokiol은 간에서 글리코겐 수치를 높이 지 않고 관절의 통증을 줄여 주므로 대부분의 백신과 달리 심장을 건강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이슬 표지판을 차단하여 작동합니다.

강황은 또한 항염 작용을합니다. 음성 응답을 수정하여 통증과 부기를 줄입니다. 목련 껍질처럼 사이토 카인을 악화시킵니다. 따라서 약물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강황은 캡슐에 바르거나 환부에 페이스트로 바를 수 있습니다.

겨자씨
씨앗의 셀레늄과 마그네슘은 항염증제로 작용합니다. 그것은 구두로 또는 관절 연결을 위해 페이스트 형태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1. 허브 허브
    허브에는 항산화 폴리 페놀이 함유되어있어 스트레스 해소와 통증 완화에 도움이됩니다. 일부 차는 또한 몸과 마음을 이완시킵니다. 일부에는 관절의 통증과 통증을 완화하는 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엡 솜염 온천
    뜨거운 샤워는 뻣뻣한 상태에 좋으며 결과적으로 관절이 단단해 지므로 Epsom 소금을 추가하면 성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엡 솜염은 피부를 통해 몸에 흡수되어 근육통과 통증을 줄여줍니다.

오랫동안 육체적 및 만성적 통증에 사용되었습니다.

  1. 핫팩 및 쿨러
    핫스팟은 뻣뻣함을 감소시키고 콜드 스팟은 부기와 색소 침착에 도움이됩니다. 관절이 아플 때 냉찜질을 할 수 있지만 과도하게 사용하지 말고 15 분 이하로 냉찜질을하고 30 분 동안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적용하십시오.

특히 관절이 불안정 할 때 히트 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혈류를 증가시키고 이동성을 촉진합니다.

  1. 마사지
    매월 마사지를 받으면 부기와 관절통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체로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스트레스를 감소시킵니다.
  2. 생선 기름 추가
    생선 기름에는 오메가 3와 오메가 6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RA 환자는 위험이 더 높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어유는 아침의 뻣뻣함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결론
다음은 통증, 뻣뻣함 및 통증에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가정 요법 목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