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킨슨 병 치료에 좋은 허브로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 섭취, 신체 해독, 더 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너무 많은 철분 섭취, 잘 선택된 음식 선택 및 섭취, 많은 비타민 B와 마그네슘 섭취, 오메가 섭취 확인 등이 있습니다. -3 초 가능합니다. , 녹차를 적게 먹고 단백질을 적게 먹습니다.

파킨슨 병이란 무엇입니까?
파킨슨 병은 신체를 쇠약하게 만드는 질병으로, 불균형, 근육 경직, 보행 곤란 및 떨림을 유발하는 만성 질환입니다. 증상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옷을 입는 것과 같은 간단한 작업이 진정한 도전이됩니다. 일반적으로 노인에게 영향을 미치며 여성보다 남성에서 더 흔합니다. 환경과 유전학 모두 질병의 발병과 발달을 담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진통제이고 환자마다 증상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환자가 허브에 똑같은 반응을 보일 것이라고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파킨슨 병의 초기 경고 징후로는 저림 (신체의 긴장), 떨림, 안절부절, 현기증 (운동 실조 (느린 에너지)이라고도 함)이 있습니다. 파킨슨 병에 걸린 일부 사람들은 걷기를 멈추거나 완전히 움직입니다. 증상에는 변비 및 소화 불량, 비뇨기 문제, 일반적으로 말하기, 식사 또는 걷기와 같은 일상 활동의 문제 우울증, 피로, 수면 문제, 성기능 장애, 음성 변화 및 피부 문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허브와 다이어트는 파킨슨 병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위를 ‘제 2의 뇌’로 나열합니다. 건강의 개선 또는 손상이 정신적 또는 육체적이지만 전반적인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식단으로 치료하기로 선택하면 신체가 스스로 회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1. 신선한 과일과 채소 섭취
    신선한 과일, 생과일 및 채소는 몸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식품에는 항산화 제, 식물성 영양소, 효소, 미네랄, 비타민, 플라보노이드, 아미노산, 항염 작용 및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소화에 필수적이며, 이러한 영양소가없는 식단은 위와 장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2. 몸을 해독하십시오
    우리 시대에는 살충제, 살충제, 살충제, 화학 첨가물, 가공 당 등 우리 환경에 존재하는 많은 독성 물질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식단에서 나오는 독소를 의도적으로 피해야합니다. 이 독소는 우리의 뇌를 손상시키고 손상시킵니다. 제거하려면 식사 전에 깨끗한 위와 간이 필요합니다.
  3. 프로바이오틱스로 영양가있는 음식을 많이 섭취하세요
    박테리아는 종종 위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음식의 양을 늘리는 주요 원인입니다. 좋은 잇몸은 많은 질병과 장애를 예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유익한 박테리아로 위장을 보충하고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질병은 콤 부차 차, 케 피어, 김치, 발효 콩 (템페) 및 소금에 절인 양배추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신체가 중금속을 제거하고 주변 독소를 잘 파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 철의 용서
    중금속은 파킨슨 병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보고되었습니다. 현기증과 실신은 고혈압의 증상 중 일부이며 중금속 호흡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철분 결핍 진단을받은 파킨슨 병 환자는 종종 뇌 질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남성이 여성보다 파킨슨 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이는 여성과 달리 신체에서 피를 배출 할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체내에 과다한 철분은 혈색소 침착증이라는 상태를 일으켜 뇌와 혈액 세포를 산화시킵니다.

  1. 건강한 음식 선택
    파킨슨 병은 일반적으로 도파민 부족과 도파 미로 인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자극제를 자극하는 근육입니다. 뇌에서 도파민이 많이 함유 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파킨슨 병의 증상을 줄이는 데 중요합니다. 계란, 코코넛 오일, 견과류 및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식품은 뇌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슈퍼 푸드 중 일부입니다.

항산화 제를 함유 한 다른 음식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에 축적되는 자유 라디칼을 낮추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항 염증 식품이 풍부한 식단은 신체뿐만 아니라 뇌에서도 질병 발생률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1. 더 많은 비타민 B
    엽산 (비타민 B9)과 코발라민 (비타민 B12)의 결핍은 불안, 우울증, 우울증을 포함한 다양한 정신 건강 문제를 유발합니다. 노화와 관련된 뇌 손상 및 기억 상실은 다른 필수 비타민 B 결핍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2. 높은 마그네슘 소비
    더 많은 박테리아가 권장에 작용할 수 있도록 독소를 마시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독성 및 가공 식품 섭취를 중단하면 이러한 영양소가 세포 성장과 발달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합니다. 마그네슘은 파킨슨 병의 증상을 반전시키는 훌륭한 보충제입니다. 독소, 중금속 및 칼슘의 방출은 낮은 자석 함량 때문입니다. 필요한 양의 마그네슘은 중금속이 소장으로 흡수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이러한 영양소로 인한 수은 및 알루미늄 독성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합니다.
  3. 오메가 -3 섭취량 늘리기
    오메가 -3는 도파민 수치를 높이고 뇌 손상 위험을 줄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해산물은 오메가 -3의 좋은 공급원이며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 먹어야 파킨슨 병의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견과류와 씨앗은 오메가 -3의 또 다른 풍부한 공급원이며 또한 PD의 증상을 감소시킵니다.
  4. 녹차를 위해 가십시오
    녹차에는 신체의 활성 산소와 싸우는 데 필수적인 모든 필수 플라보노이드와 폴리 페놀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녹차에서 테아닌이라는 또 다른 돌의 발견은 또한 도파민 수치를 향상시킵니다. 파킨슨 병의 증상 감소를 확인하려면 하루에 3 잔의 녹차를 마셔야합니다.
  5. 단백질 섭취 제한
    높은 수준의 단백질은 또한 신체의 근육 경직과 경직을 유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식없이 몸이 필요한 수준의 매크로를 섭취 할 수 있도록 저녁 식사시에만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결론
파킨슨 병은 일반적으로 도파민이라는 스트레스 수준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항산화 오메가 -3와 항산화 제가 포함 된 음식을 섭취하면 도파민 생성에 도움이되어 PD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